• AI글쓰기 2.1 업데이트
BRONZE
BRONZE 등급의 판매자 자료
non-ai
판매자가 AI를 사용하지 않은 독창적인 자료

나의 일본여행 기행문 수학여행

나의 일본여행 기행문 (수학여행)
3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08.11.29 최종저작일 2004.09
3P 미리보기
나의 일본여행 기행문 수학여행
  • 미리보기

    소개

    나의 일본여행 기행문 (수학여행)

    목차

    없음

    본문내용

    나의 일본 여행
    처음 수학여행지가 일본 큐슈로 정해 졌을 때 ‘가깝고도 먼 나라’라는 일본을 간다는 생각에 잔뜩 기대에 부풀었었다. 그리고 일본에 대해서 나는 어떤 이미지를 갖고 있는지를 곰곰이 생각해 보았다. 비싼 물가, 독도, 짧은 교복치마, 속마음을 알 수 없는 나라- 이것이 내가 알고 있는 전부였다. 이번 일본여행을 계기로 나는 일본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알도록 해야겠다고 마음속으로 다짐했다. 더구나 이번 여행은 비행기가 아닌 배를 타고 하는 여행이라서 비행기보다 좀더 낭만적이고 재미있을 것 같았다. 5월8일 지긋지긋한 시험을 마치고 5월9일 출발이었다. 부산항에서 카멜리아 호에 승선했다. 일본 배이긴 했지만 한글로 다 설명이 되어있어서 부담이 없었다. 카멜리아 측의 배려로 배의 조종실을 구경할 수 있었다. 나는 조종실을 처음 봤는데 큰배라서 그런지 왠지 웅장한 것 같았다. 카멜리아 호에 승선해서 하선 하는데 까지는 12시간이 넘게 걸렸지만 나는 잠을 이룰 수 없었다. 찝찝하고 더운 2등석 때문이라기 보다는 첫 일본 여행에 대한 기대와 흥분 때문이었을 것이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도착한 일본. 하카타 항에서 처음 본 일본의 이미지는 그저 그랬다. 회색도로와 늘어선 회색건물들은 한국의 어느 도시와 크게 다를 바가 없어 보였다. 다른 것이 있다면 여기저기 보이는 가타가나로 된 간판들 뿐일까.. 하지만 늘어선 그 간판들을 보니 정말 일본이구나! 하는 생각에 조금 흥분되기도 하였다. 하여튼 더 둘러볼 틈도 없이 버스에 올라 ‘학문의 신’을 모셨다는 태제부천만궁으로 향했다. 일본에서 그곳은 경건하고 신성한 곳이라는 말을 가이드 선생님께 듣고 흥분된 마음을 가라 앉혔다. 신사의 입구에서 처음 다가온 것은 큰 도리이 였다. 돌로 만든 큰 도리이는 태제부천만궁의 웅장한 규모를 보여주는 것 같았다. 안으로 들어가니 고기들이 뛰노는 연못과 주위의 나무들이 눈에 들어 왔다. 화려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일본의 조경예술을 여실히 느낄 수 있었다.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판매자가 등록한 자료를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고, 과제의 내용을 보강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추천할 만한 자료입니다! 감사드립니다.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으시던 자료가 아닌가요?

    지금 보는 자료와 연관되어 있어요!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20년의 운영 노하우를 이용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AI가 방대한 정보를 재가공하여, 최적의 목차와 내용을 자동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이용권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6년 01월 01일 목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4:17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