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NZE
BRONZE 등급의 판매자 자료

창작단편소설- 너의 이름은

"창작단편소설- 너의 이름은"에 대한 내용입니다.
5 페이지
한컴오피스
최초등록일 2018.02.04 최종저작일 2018.02
5P 미리보기
창작단편소설- 너의 이름은
  • 미리보기

    목차

    없음

    본문내용

    오랫동안 알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는 것은 말로 표현하기 힘든 감정을 안겨준단다. 12월의 그 날도 그랬었지. 꽤 오래 알고 지냈다고 생각했던 사람에게 뒤통수를 얻어맞았단다. 심한 자괴감과 실의에 빠져 있던 나는 그것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무엇이든 해야 했어. 그래서 머릿속에 떠오르는 것들이 몇 개 있었단다. 그 중에서 보통의 성인 남성이 주위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것을 해 보고 싶었지. 지금 생각하면 그때의 나는 참으로 미련했었던 것 같구나. 혼자 갈 용기도 없어서 같이 갈 사람을 찾았었어. 너무 친하지도 않으면서 또 너무 멀지는 않은, 그냥저냥 알던 그런 사이의 관계. 그렇게 두 명을 선별해서 알맞게 차려입고는 룸에 들어갔었다. 그들과 함께 술잔을 기울이고 있을 무렵, 마담이 다섯의 아가씨들과 함께 들어왔어. 그렇게 너를 처음 보았단다.
    그 때 너의 첫인상은 음... 글쎄. 적어도 일반적인 화류계 여성이 지을 표정은 아니었다. 남자를 녹이려는 다른 아가씨들의 표정과는 아주 많이 달랐어. 굳이 표현하자면 무표정에 냉소를 보일 듯 말듯 머금었다고 하는 게 맞을 거야. 억지웃음이었지. 차라리 그때 다른 아가씨들의 웃음에 녹아 버렸다면 어땠을까. 그녀들의 섹스어필에 응답했다면 어땠을까. 그러나 너의 그 무표정에서부터 오는 괴상한 동질감이 내 흥미를 끌었단다.
    그렇게 너를 찍었다. 그러곤 한 마디의 대화 없이 서로 술을 교환하고 방으로 올라갔었지. 코트를 벗고 천천히 침대에 누웠어. 그렇게 평생을 누워 무의식으로만 있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그렇게 얼마나 지났을까. 처음 들어보는 너의 목소리가 들렸지.
    “...안 씻어요?”
    사람을 만나고 처음으로 한 말이 하필 그거였다니. 나는 너에게 무얼 기대했던 걸까. 어쩌면 당연한 것인지도 몰랐지. 화류계 여성에게 대가를 지불하고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니. 이러한 상황에서 그 어떤 누가 이상하게 보지 않을까.
    물론 조금의 술기운에 의존해 너의 몸을 취할 수도 있었다. 하지만 그러긴 싫었어. 내가 당장 필요했던 것은 욕구 해소라는 추악한 것이 아닌 그저 죽음과 같은 영원한 안식이었으니까. 네가 그게 맘에 들든 말든 너는 따라야 했어.

    참고자료

    · 없음
  • 자료후기

      Ai 리뷰
      지식판매자가 등록한 자료는 과제에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내용이 많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자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묻는질문의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해피캠퍼스 FAQ 더보기

      꼭 알아주세요

      •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으시던 자료가 아닌가요?

    지금 보는 자료와 연관되어 있어요!
    왼쪽 화살표
    오른쪽 화살표
    판매자 설정표지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 스토어에서 무료 캐시를 계정별로 1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해캠 AI 챗봇과 대화하기
    챗봇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
    2025년 07월 30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6:46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