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명에서 1000명 교회로 부흥시킨 김형제 목사의 구체적이고 강력한 부흥의 원리를 담아 소개한 『100명 교회로 부흥하는 것 쉽다』. 저자의 경험과 삶의 경로를 그대로 밝힘으로써 한국교회를 힘 있게 일으켜 세우고자 했다. 기도와 비전, 제자 훈련과 멘토, 진정성과 성실성 등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시간이 해결해주는 건 없다, 스스로 바꾸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
세상의 모든 것을 기회로 만드는 글로벌 이노베이터의 5가지 통찰
팬데믹이란 돌풍이 분 2020년 상반기는 다소 식상하게 느껴지기도 했던 ‘변화’라는 단어가 이전과는 다른 강도로 체감됐던 시기이지 않을까. 마이크로소프트의...
한국의 역사와 문화 기반 위에 새롭게 정립된 한국 신학자들의 신학 연구소를 모은 「한국신학총서」 제6권 『간추린 기독교 선교 역사』. 구체적 복음의 출발점인 초대 교회부터 세계 기독교 선교 역사를 간추려서 소개하고 있다. 간략하게나마 한국 기독교 선교 역사도 실었다. 기독교 선교 역사를 이해하는 데...
조직의 '리더'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리더십의 요체!
리더는 조직 내에서 ‘무슨 역할’을 ‘어떻게’ 해야 할까. 또 어떻게 리더십을 펼쳐서 구성원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고, 스스로 움직여 목표 이상의 성과를 내도록 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는 조직을 만들어야 할까? 리더에게는 구성원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드러내고 인격과 이후의 관계, 이익과 성과, 조직의 성패를 규정하는 ‘결정적 순간’들이 있다.
저자 고현숙 교수는 지난 15여 년간 삼성, LG, 현대자동차, 포스코, 듀폰, 화이자 등 국내외 대기업들의 고위 리더들을 코칭한 경험을 바탕으로, 리더십을 드러내는 짧고도 미묘한 순간에 무엇을 기준으로 생각하고 행동해야 할지에 관한 ‘전략’과 ‘비법’을 『결정적 순간의 리더십』에 쏟아놓았다.
이 책에는 비전 수립부터 목표 공유, 조직문화 혁신, 인재 양성, 시스템 점검, 리스크 관리 등 실용적인 노하우부터 항구적인 전략까지, 조직 관리 전반에 걸쳐 리더가 갖춰야 할 마음가짐과 실천적 지침들이 가득하다. 한국 기업 현장에서 빈번하게 일어나는 실제 사례를 분석해, 현장에서 찾은 맞춤 해결책이기에 경쟁 속에서 늘 분투하는 리더들의 갈증을 단번에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
《골든 크로스》는 국내 최고의 경제통 최경영 기자와 세계가 인정한 이광수 애널리스트가 함께 쓴, 한국에서 처음 시도되는 투자 안내서다. 투자 시장과 투자 전략에 대해 두 저자가 다년간 확보한 인사이트를 전달하는 이 책은 투자란 무엇이며, 왜 지금 우리는 투자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봐야 하는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