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1. 인적사항
1.1. 성명
실습생명"이다.
1.2. 성별
실습생의 성별은 "이다."
1.3. 생년월일
실습생의 생년월일은 2000년 1월 1일이다.
1.4. 소속
실습생의 소속은 대학교(원) 사회복지학 전공 학년(학기)이다.
1.5. 주소
실습생의 주소는 ""현재 거주하고 있는 곳에 근접한 지역아동센터가 실습기관으로 적합할 것으로 보였기 때문에 실습생의 주소는 실습기관과 가깝다"" 라고 볼 수 있다.실습생의 주소는 ""현주소 전화번호 집: 핸드폰: E-mail""이라고 제시되어 있으며, 실습기관 선택 이유에서 살펴보면 실습생이 "현재 거주하는 곳에 근접한 이 아동복지센터가 적합할 것으로 보였다"고 언급하고 있다. 따라서 실습생의 주소는 실습기관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다고 볼 수 있다.
1.6. 연락처
집:은 ○○○-○○○○이고, 핸드폰:은 ○○○-○○○○-○○○○이다.
1.7. 이메일
실습생의 이메일은 ""실습생명@email.com""이다. 실습생은 실습기관, 실습지도자 및 실습지도교수와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이메일을 활용할 수 있다.
2. 교육 이수 내역
2.1. 전공과목 이수 현황
실습생들의 전공과목 이수 현황을 살펴보면, 대부분의 교과목들을 이수했거나 현재 이수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사회복지학개론, 사회복지실천론,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행정론,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지역사회복지론 등의 필수 교과목들을 이수한 것으로 확인된다. 이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기본적인 교육과정을 충실히 이수했음을 보여준다.
또한 아동복지론, 청소년복지론, 노인복지론, 장애인복지론 등 다양한 대상별 복지 관련 과목들도 이수하고 있어, 실습에 필요한 전문지식과 실천기술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실습생들은 사회복지 실천에 필요한 이론적 지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대상과 문제영역에 대한 이해도 겸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실습 현장에서 실무적용력과 문제해결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3. 경력
3.1. 취업
취업 경력은 다음과 같다. 실습생은 현재 ○○학교에 특수교육실무사로 근무 중이며, 특수교육대상자로 선정된 중증장애, 중도중복장애 학생들의 개인욕구지원, 학습지원, 등하교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전에도 ○○고등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