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 서치애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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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구글애드 서치애드"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서론
1.1. SNS를 활용한 광고 현황
1.2. 연구 목적 및 필요성

2. 본론
2.1. SNS를 활용한 광고채널의 종류와 특징
2.1.1. 검색광고(서치애드)
2.1.2. 디스플레이 광고
2.1.3. 동영상 광고
2.1.4. SNS 채널별 특성
2.2. 개인적으로 효과적인 SNS 광고 채널
2.2.1. 유튜브 광고의 장점
2.2.2. 성공적인 유튜브 광고 사례

3. 결론
3.1. SNS 광고 발전 전망
3.2. 기업의 대응 전략

4. 참고 문헌

본문내용

1. 서론
1.1. SNS를 활용한 광고 현황

SNS를 활용한 광고 현황은 오늘날 많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2010년대 초반을 기점으로 세계 각지에서 급격하게 성장하였으며, SNS의 특징은 활동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확산력이 막강하다는 것이다. SNS상에는 국경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이 공감을 하고, 사람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이들에게 호소한다면 널리 확산될 수 있어 광고 효과가 커질 수 있다. 기업의 입장에서도 별도로 광고료를 지불해야 하는 텔레비전이나 신문 등과는 다르게 SNS를 통해서는 더 적은 광고료로도 원하는 수준의 광고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효과인 바이럴 효과를 만들어내는 데에서도 유리하다. SNS에서는 공유 기능이 있기 때문에, 광고비를 지출하지 않아도 플러스 알파로 노출도를 높일 수 있어 더 많은 이용자들이 광고를 보게 되면 관심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 계정을 운영하지 않는 기업을 찾아보기는 어려우며, 기업들은 SNS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1.2. 연구 목적 및 필요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광고가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 이에 SNS 광고채널의 종류와 특징을 살펴보고, 가장 효과적인 SNS 광고 채널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제시하고자 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는 현대인의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기업들도 SNS를 통해 다양한 광고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따라서 SNS 광고의 특성과 장단점을 면밀히 분석하고 효과적인 활용방안을 모색하는 것이 필요하다.


2. 본론
2.1. SNS를 활용한 광고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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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자료

유튜브는 알고있다 上] TV보다 막강한 광고 효과'… "제발 먹어주세요", 임소현, 뉴데일리 경제, 2019.08.30.
SNS를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활용에 대한 연구, 최창열, 국제e비즈니스학회, 2021.06
Google Chrome, 최종접속일 21.04.22.
https://www.google.com/intl/ko/chrome/
Mozilla Firefox, 최종접속일 21.04.22.
https://www.mozilla.org/ko/firefox/
NAVER Whale, 최종접속일 21.04.22.
https://whale.naver.com/ko/
“전역 특성” , “MDN Web Docs”, 최종접속일 21.04.22.
https://developer.mozilla.org/ko/docs/Web/HTML/Global_attribu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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